그 시절 Chicago Bulls & 초대장

1.

Picasa를 이용해서 이리 저리 둘러보다 발견한 그림.

 

 

한창 NBA 붐이 일어났던 그 시절.. Chicago Bulls. 최고의 팀.

그 당시에 정말 농구 붐이었죠. 최고로 수비적이면서 최고로 공격적인 팀.. 가장 드라마틱한 순간을 만들어내는 팀. 그런 이야기가 무색하지 않았습니다. 개성 강한 플레이어들을 묶는 Jackson 감독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라 생각되는 팀이지요.

올랜도 매직, 시애틀 슈퍼 소닉스와의 결승도 재미있었지만, 가장 재미있던 경기는 아무래도 재즈와의 경기였지 않았나 싶어요. 극적이기도 하고.. 나중에 youtube에서 찾으면 link하도록 하죠.

또 보고 싶네요.

 

2.

이런 저런 초대장이 생겼습니다. 뿌립니다.

  • TiStory 초대장 8매: 이제야 다들 가입해서 별로 필요할것 같지 않지만.. 리플로 e-mail 주소 주시는 분이 혹시라도 있으시면 보내드립니다.
  • Miang 초대장 5매: 요즘 한창 난리인 초고속 P2P 미앙 초대장입니다. 미앙 P2P와 e-donky를 엮은 듯 하던데, 회사에 있는지라 제대로 사용은 못해봤습니다. 주변 반응은 괜찮은 듯 해요. 역시 리플로 e-mail 주소 주시는 분이 있으시면 보내드립니다.

e-mail 주소도 소중한 정보니까, 필요하시다면 비밀글로 써주세요

 

 

3.

메리 크리스마스!

 

[출처: blueroof.wordpress.com]

어려운 시기이지만 모두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13 thoughts on “그 시절 Chicago Bulls & 초대장

  1. 안녕하셨습니까, 선배님
    크리스마스는 즐겁게 보내셨는지요. 자주 들어오기는 하는데 항상 도둑놈처럼 글만 읽고 갑니다.
    자주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저는 이곳에서 무사히 석사를 마치고 새해부터는 영국에 있는 Imagination Technologies라는 회사에서 design engineer로 일을 하게되었습니다. 선배님께서 컴퓨터아키텍쳐를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어려운 시기에 좋은 곳에서 사회의 첫발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혹시 저에게도 초대장을 한장 나누어 주시면 잘 사용하겠습니다. 저의 메일 주소는 hpinmax@gmail.com 입니다.
    자주와서 댓글도 남기고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1. 아 안녕하신가~^^;
      아주 좋은 회사에 들어갔네.
      요즘 불의의 사고로 관련 분야를 좀 보고 있느라 고생중인데. 🙂 열심히 일하시고~

    2. 감사합니다. 열심히 잘 쓰겠습니다. 어떤 사고인지는 모르겠으나 잘 해결될 것이라 믿습니다. ^^

  2. Miang이라는 서비스는 처음 보는데 초대장 부탁드려도 될까요?
    이메일은 kidconan@hanmail.net입니다.

    ps. 오픈아이디로 로그인이 안되는군요. myid.net의 문제인지 텍스트큐브/티스토리 자체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전에 티스토리에서도 비슷하게 로그인이 안되어서요.

    1. 보내드렸습니다.
      오픈 아이디에 버그가 있는 것 같더군요. 텍스트 큐브를 업데이트 하면 괜찮아질지도 모르지요 ^^; 워낙 오랫동안 업데이트를 안하고 있어서요.

    1. 보내드렸습니다. 그런데, Tistory는 이미 존재하는 e-mail주소라고 나오네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