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Clix를 사용하면서, 절대 보기 싫은 넘들이 보인다.

Daum ADClix를 달았다는 이야기는 드렸었지요.
외국 사이트 보면, google adsense가 업체 찾아가는데 도움 되기도 하고 그래서요..
“뭐, 혹시 그렇게 나오지 않나? 라는” 궁금증에 달았습니다. (사실 수익이 날 블로그가 아니라는 건 너무나도 잘 압니다. ^^;)

근데, 제가 싫어 하는 몇몇 업체가 광고로 뜨네요.. 제 철학과 전혀 맞지 않습니다.
특히, “자기 자신이 악성 프로그램이면서 악성 프로그램 검색/치료 프로그램으로 가장하고 있는 것들”!

모 업체의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할 당시에 자체적으로 “악성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그 악성 프로그램을 검색 한 다음에, “악성 프로그램이 발견되었습니다. 해당 악성 프로그램을 제거하시려면 돈 내세요”라는 메시지를 보여주지요.
한마디로 쓰레기도 이런 쓰레기가 없습니다.

돈을 벌고 싶더라도, 이런 짓은 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게 사기꾼들과 뭐가 다르겠습니까?

다행히 ADClix에 가보니 필터링 옵션이 있더군요. 바로 필터링 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loser.miniwini.com/wp/archives/1571 를 참조하십시요. Looser님의 글은 adsense에 대한 것이지만, adclix에서도 동일하게 적용할 수 있겠지요.

p.s.
필터링 적용해도 필터링까지는 시간이 좀 걸리나보군요. 1~2시간 후에나 좀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5 thoughts on “ADClix를 사용하면서, 절대 보기 싫은 넘들이 보인다.

  1. AdSense 의 경우도 최소 4시간이 걸린다고 되어 있지만, 적어도 이틀 정도 걸리더군요. 참고하시고요. 이런 것 하나하나에 애드클릭스가 치고 나가야 승산이 있어 보입니다. AdSense 수익률이 너무 좋아요!!!

    1. 아.. 그렇군요.
      AdClix 메뉴에는 차단까지 20분정도 걸린다고 되었있데, 등록한지 4시간쯤 되었는데도 아직도 보이는군요.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한번 봐야겠습니다. 🙂

  2. 닥* *러스와
    피* 클*어 같은 걸 말씀하시는군요…; 애드센스 유저들도 다들 필터링하는 추세죠 뭐;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