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cision이 Synplify Pro보다 좋은 성능을 낸다고 하네요.

Mentor의 FPGA 합성 툴인 Precision.

FPGA 합성 도구.. 삼파전?이라는 글에서 잠시 다룬적이 있는데, 사실 그 글을 사용할때는 예전 FPGA Advantage에 번들링 되어 있던 Precision을 생각하고 썼었는데요..

ESNUG의 글을 보니 Precision이 Synplify Pro보다 더 좋은 결과를 내준다는 보고가 최근에 들어왔네요.

게다가 가격은 Synplify Pro의 1/3 이라고하니 가격 경쟁력도 있습니다.

나중에 한번 evaluation을 해 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회사에서 FPGA는 prototyping정도로 밖에 안쓰는 관계로 그리 심각히 필요치가 않다는 것이 문제지만요..

FPGA design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Precision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IDEC의 지원을 받으시는 학생 분들은 두 가지 좋은 툴을 골라 쓸 수 있으니 얼마나 행복하십니까. ^^;

IDEC의 사업을 통해서 tool에 익숙한 엔지니어들이 많이 배출되는 건 아주 긍정적입니다. 학생때 왜 좀더 열심히 툴을 쓰지 않았나 몰라요..^^;

2 thoughts on “Precision이 Synplify Pro보다 좋은 성능을 낸다고 하네요.

    1. 중소기업에 재직하면서 힘든 부분중의 다양한 CAD툴을 구매하기 어렵다는 것이지요.. 워낙에 비싸서 주력 툴만 사용해 볼 수 있으니까요.
      그런 측면에서 학생시절에는 그런 생각없이 다양하게 접해볼 기회가 있으니 행복하다는 것이지요. 🙂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