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tar로 연주하는 비발디의 사계

클래식 기타를 다루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유명한 가주히토 야마시타와 Larry corywell의 연주입니다. 이 동영상을 보고 있으면, 예전에 HiTel의 고음동에 기사모곳에서 강촌으로 Music camp를 갔을 때 지직 거리던 비디오로 이 연주를 보면서 감탄을 했던 그런 기억이 떠올라요.
Larry Corywell의 삑사리 이야기도 했었고, 그냥 classic guitar duet으로 연주했으면 어떨까.. 생각하기도 했구요.

babyworm도 학교 다닐 때 이곡으로 듀엣을 했었죠.. 뭐.. 말아먹었지만.. 당시에는 정말 열심히 연습해서 연주회에 올렸답니다. 하루 종일 연습하다가 손가락 끝이 아플때면 물파스 발라가면서 연습했으니까요..
당시에는 아래 순서로 연주했었죠.. 좀 알려진 곡으로 소나타 형식을 만들다 보니 이상한 순서가 된거죠. 유명한 곡을 올려야 한다는 생각과 그래도 형식을 맞춰야 된다는 생각에.. ^^;



가장 유명한 봄의 1악장이죠.



이현우 때문에 잘 알려진 겨울의 2악장이구요..



역시 나름 유명한 가을의 3악장입니다. 연주 중간에 튜닝을 바꾸어야 하는 곡이지요.

아직도 집의 책장에는 2권의 사계 악보책이 있답니다. 다시 한번 연주할 때를 대비해서지요. 다음에는 더 즐길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도 있습니다. 좀 더 말아먹을지도.. ^^;

2 thoughts on “Guitar로 연주하는 비발디의 사계

    1. 음.. 저도 책으로만 있어서요..
      일본 전음출판사에서 출판된 것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