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worm은?

Babyworm?

197x년 11월 생의 사수좌인 A형 (소심함. ^^;)

91년에 Ketel 가입 시절에 형님이 사용하던 ID인 khy123을 공유했었는데, 동호회에 가입하면서 차별화하기 위해 92년부터 babyworm이라는 통신상 필명을 쓰면서 정착되었습니다.

아람소래: 저를 인간 만들어준 곳입니다.
HiTEL 고음동-기사모 & HiTEL 기타 사랑 동호회 : 개인적으로 많은 곳을 배웠습니다. 예전 기사모분들이 hitel이 없어지면서 정말 보기 힘들게 되었는데.. 문득 보고 싶네요.. 건강들 하신지..

Projects: Ethernet controller, TCP/IP accelerator, Image stablizer, Chip Multiprocessor(IBU), Low power retiming CAD algorithm, Cryptography algorithm(finite-field divide), EISC embedded microprocessor & DSP, MPSoC, Image Processing, Vector graphics, Video Codec IP

Now: processor architect.

Processor architecture
DSP processor architecture and video codec acceleration

 

나를 즐겁게 해주는..

좋은 사람들.. 좋은 장소.. 나무와 바다.
의도대로 동작하는 칩…
클래식 기타.. 오카리나.. 몇곡의 음악들.. 그리고 조화..
만화책과 애니메이션.. 좋은 영화..
향기 좋은 커피와 차…
그리고.. 아내.

블로그들..

  • 이제 다 정리하고 요거 하나 남았습니다.  (심지어 wiki도 정리하고..)

블로깅의 이유..
학위가 끝나면서, 남는 시간에 의미없이 휴식하는 시간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즐거움으로 선택한 직업인데, 점점 직장일하듯 되는 것이 아쉬워서 흥미를 잃지 않기 위해서 합니다. 그리고, 돌아다니며 익힌 정보를 잊지 않으려는 목적.. 새로 이 분야 일을 시작하시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목적도 있습니다.
(사실 직접적으로 프로세서를 하시는 분은 극소수일테니.. ASIC, SoC쪽 이야기가 더 많겠지요..)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세운 철칙중의 하나는 “펌질 블로깅”하지 말자.. 라는 겁니다. 그래서, 글 올라오는 속도가 좀 느려요 ^^; 물론 기사를 소개드릴때는 펌질이 있지만, 나름 생각을 적어볼 예정입니다.

Some information on the site

for myself to remind of the site informaton.

  • babyworm.net: Registration Expiration Date: 2020-04-24
  • hosting due: 2023.11.04

 

3 thoughts on “babyworm은?

  1.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급하다고 툴은 사놓았는데 당장 써먹어야하는데 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 어디도 관련 교육을 하는곳이 없네요.

    amba designer 교육이 있을까요?
    아니면 친절한 교육 교재라도 있을까요? Multi Layer AXI 버스 구현을 하려고하는데요
    이게.. 접근이 쉽지 않네요…

  2. 안녕하세요.^^
    저는 전자공학을 전공한 취준생입니다.
    SoC 개발관련 검색을 하다가 여기까지 흘러들어왔습니다.
    앞으로 SoC 개발자로 일을 하고 싶은데 몇가지 질문과 조언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이메일로 연락을 드리려했는데 블로그에서 메일 주소를 찾지 못해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ㅎㅎ

  3. 안녕하세요~ㅎㅎ 관련해서 좋은 자료들을 공부하다보니 너무 감사해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ㅎㅎ

Leave a Reply